top of page

2023년 3월 - 한인 사역 리더 소식

March 15, 2023


한 찬양의 가사처럼, 말씀에 잇대어 생각하여 볼 때에 실로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함께 힘써 모일 때 주 성령 임함을 믿습니다. 또한 마음 모아 진정으로 주를 경배할 때 주님 기뻐하심도 고백합니다.


북미주 개혁교회 한인 목회자로서, Korean Council 한인 총회는 매우 중요한 행사입니다. 코로나19로 지난 2019년 이후 모이지 못했지만, 2023년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다시 그 새로운 챕터가 활짝 열립니다. 서로 모여 예배하고, 배우고, 함께 대자연 앞에 서며, 서로 친목을 다지는 귀한 시간이 될 이 모임에서 CRC 교단 모든 한인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을 만날 수 있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초대 강사로 오실 노진산 목사님은 동부에서 1.5세 목회를 건강하게 해 오고 계신 분으로, 팀 켈러 목사님의 영향을 받아 도시 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움직임을 목도하며, 더욱 그 도시를 성시화 해 나가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특히 교회 개척에 관해 배울 부분이 많은 분이십니다. 첫째 날과 둘째 날은 강의 및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여기 노 목사님의 광고 영상을 시청 바랍니다.

이번 모임의 셋째 날 저희가 방문하게 될 Zion Canyon은 원래 이름이 Mukuntuweap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탐험가였던 John Wesley Powell은 이 계곡의 웅장함을 처음보고, 그의 깊은 신앙 고백에서 시온 계곡이라는 뜻의 Zion Canyon이라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감히 어디와도 비교가 불가할 만큼 아름다운 이 계곡을 이번에 함께 등반하게 됩니다.


본 행사는 Korean Council의 임원진들을 중심으로 Korean Regional Team 대표단, Resonate 교단 선교부와 CRCNA 교단 본부가 다 함께 힘을 합하여 개최하게 됩니다.


사순절,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종려주일, 그리고 부활절로 이어지는 이 시즌에 주님의 은혜를 충만히 누리시기 바라며, 교회의 크고 작은 사역들을 마치신 후에 함께 만나, 배움과 쉼, 재충전의 시간들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꼭 시간을 내주셔서, 잠시나마 바쁜 목회의 일정에서 벗어나 귀한 나눔과 교제로 다음 사역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특별히, 한인 총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이름을 변경할 계획 중에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새로운 옷을 입고, 새롭게 탈바꿈을 준비하는 귀한 시간 앞에 서 있는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신청서를 통해 지금 바로 등록하시기를 바라며 (회비는 현장에서) 다들 4월에 뵙겠습니다.





Chris T. Choe

Korean Ministry Leader







Comments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