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사랑
Loving Your Neighbor
JANUARY 13, 2021
PHOTO BY RESONATE GLOBAL MISSION
Bayai는 우간다 말로 나쁜 짓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이다. 우간다 Soroti 지역에 있는 Pentecostal Assemblies of God 교회는 바로 교회 담장 너머에 살고 있는 남자들 무리를 그렇게 불렀다.
그 남자들은 먹고살기 위해 세차 일을 한다. 그다지 돈벌이가 되는 일은 아니다. 그들은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신다. 동네 사람들 대부분이 그들을 무시했고, 한때 그 교회도 그랬다.
그러나 그 교회 장로인 Atiko Martin은 하나님의 눈으로 그들을 바라봐야 하고 그들과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눠야 한다는 마음의 가책을 느꼈다.
자신들의 커뮤니티에서 복음을 전하는 리더들로 준비시키는 것은 CRC 교단 선교부 Resonate이 전 세계에 걸쳐 하고 있는 사역이다. Martin 장로는 Resonate Global Mission에서 주관하는 Timothy Leadership Training과 Educational Care 훈련에 참여했었고, Resonate이 후원하여 Zambia에서 열리는 TEA 컨퍼런스에 초대받았다. Resonate 선교사가 이끈 워크샵에 참석한 후, Martin은 행동에 옮기기로 결정했다.
이 영상을 통해 우간다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만나 보세요!
Cassie Westrate, Resonate Global Mission
출처: https://www.crcna.org/news-and-events/news/loving-your-neighb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