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 한인 사역 리더 소식
December 13, 2023
밴쿠버 방문
지난 11월 20일부터 25일까지 한 주간 동안 밴쿠버 지역의 CRC 한인 목사님들을 만나 뵙고 교회들을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2년도에 이은 두 번째 방문이어서, 더욱 반갑고 풍성한 나눔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캐나다 지역의 밴쿠버 크리스천 신문 대표이신 김병진 사장님도 만나는 좋은 여정이 되었습니다. 목사님들과 유익한 기독교 서적들도 함께 나누고, 권영만 목사님께서 시무하시는 선한목자교회에서의 만남, 또 이어지는 저녁 식사까지 아주 소중한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크리스마스 송년회
지난 12월 4일에는 CRC 한인 사역부에서는 주관하는 남가주 CRC 한인 목회자 송년의 밤을 가졌습니다. 모임에 참석하시는 분들을 차례대로 기념에 남을 사진을 찍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목사님들께서 사모님과 사진을 촬영하며 함박웃음을 지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강사분의 재치 있고 스피디한 진행으로, 함께하신 목회자와 사모님들 모두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송년 모임에서 처음으로 BINGO 게임을 시도했는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상품이 푸짐하고, 또 1등, 2등 상품이 과히 탐을 내볼만했기에 그러하였습니다. 다음 해가 벌써 기다려지네요.
임직 취임
11월 말부터 시작된 각 교회에서 진행된 임직식과 목사 안수식으로 바쁜 몇 주간이었습니다. ANC 온누리 교회의 78명의 임직자 취임식, 인랜드 온누리 교회의 임직자 취임식, 또감사 선교교회 김상규 목사의 전도목사 안수식 등 정말 귀한 천국의 잔치가 열렸습니다. 교회들마다 주의 사역으로 부름받은 복음의 일꾼들을 세우는 일에는 큰 기쁨이 있습니다. 우리 CRC 한인 교회들이 더욱 성장해 가고, 또 주의 나라를 위한 귀한 안수 받은 일꾼들이 지역마다 세워지는 일은 더할 나위 없는 큰 기쁨입니다.
다른 기타 소식들
- 라스베가스 지역의 CRC 교회 주일학교 선생님들을 새해 1월부터 강의를 할 계획에 있습니다. 1.5세, 2세 주일학교 선생님들을 중심으로 Zoom으로 만나려고 합니다. 현재 계획으로는 Gospel Project 교재를 다룰 예정입니다. 혹시 이 강의에 참여하기 원하는 교회가 있으시면, 저희 오피스로 연락을 주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영어와 한국어로 함께 진행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 Great New Beginning이라는 이름으로 내년 저희 한인 총회 준비에 한창입니다. 내년 부활절 다음 주인 4월 8일부터 3박 4일간 시카고 지역에서 진행이 될 계획입니다.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Chris T. Choe
Korean Ministry Lead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