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 한인 사역 리더 소식
July 23, 2024
옥스나드 한인교회 (김진구 목사) & 몬트레이 사랑의교회 (이은성 목사)
7월 첫 번째 주에는 360마일을 자동차로 이동하며, 옥스나드 한인교회를 섬기시는 김진구 목사님 내외분과 몬트레이 사랑의 교회를 섬기시는 이은성 목사님 내외분들을 만나 뵙고 왔습니다. 특별히 몬트레이 사랑의 교회에서 주일 강단을 섬기게 되었는데,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교회에 출석한 다양한 인종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모습은 굉장히 독특했고, 디아스포라 교회의 본모습을 경험하기에 충분한 주일과 교회의 모습이었습니다.
세리토스 선교교회 (방상용 목사)
7월 두 번째 주일에는 오렌지 카운티에 있는 세리토스 선교교회에서 강단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복음의 진수”라는 제목으로 다시금 복음의 의미가 무엇이며, 우리는 오늘 어떠한 자세로 신앙의 삶을 살아내야 하는지 나누며, 영성을 다시금 기억하게 하는 귀한 예배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방상용 담임 목사님께서 수술을 잘 마치시고, 회복하는 기간에 강단을 섬기게 되었는데, 7월 셋째 주부터 방 목사님께서 복귀하신다는 기쁜 소식을 들었습니다. 방 목사님의 온전한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라스베가스 비전교회 (강성근 목사)
7월 셋째 주 주일에는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라스베가스 비전교회를 섬기고 오게 되었습니다. 교회가 조금씩 잔잔히 건강한 성장을 경험하여 주일 강단을 섬기고, 또 예배 후에는 교회 리더십들과의 CRC 교단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를 나누는 시간들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찬양이 살아있고, 젊은 가족들이 굉장히 많이 모이며, 라스베가스에서 꿈틀거리며, 역동적인 예배는 오랫동안 인상에 남을 것입니다.
ANC 온누리교회, 하이델베르그 요리문답 강의
7월 넷째 주에는 Lakeview Terrace에 위치한 ANC 온누리교회 성도들과 하이델베르그 요리문답 ‘주기도문’ 부분을 강의하며 함께 나눌 계획입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갖는 특별한 양육의 시간 가운데, 건전한 신학을 집중하여 연구하고 공부하며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도전이 되길 바랍니다.
Chris T. Choe
Korean Ministry Leader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