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가입] 박성우 목사님을 소개합니다!
March 16, 2023
박성우 목사 Rev. Sungwoo Park
밴쿠버 드림교회 Vancouver Dream Church, Burnaby, BC
Classis B.C. North-West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밴쿠버드림교회를 섬기고 있는 박성우 목사입니다.
코로나와 함께 KIM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2022년 9월 노회 때 캐나다 서부의 BCNW 노회에 가입이 되었고 2023년 1월 22일 주일에 모든 가입 절차가 끝이 났습니다. 교회와 저의 CRC 교단 가입이 은혜 가운데 진행되게 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과정에 도움을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2009년 주님의 부르심으로 밴쿠버에 와서 VIEW(Vancouver Institute for Evangelical Worldview)에서 공부하고 한인교회에서 사역했습니다. 그리고 주님은 2015년 ‘제자, 선교, 섬김’이라는 비전을 주시고 교회를 시작하게 하셔서 오늘까지 왔습니다. 교회 개척 초기부터 교단 소속에 대한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해 전도와 제자훈련 그리고 선교 사역에만 집중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며 교회 내부적으로 건강한 교단에 소속되어야 할 필요가 제기되어 기도하며 교단을 찾던 중 CRC에 대해 듣게 되었고 2022년에는 교회가, 2023년에는 제가 교단 가입 과정을 마쳤습니다. KIM을 들으면서 교단을 잘 만났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작년 San Diego 컨퍼런스에 참석하여 관찰자로서 지켜보며 교단 가입에 대한 확신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것이 저와 교회를 인도하시는 주님의 이끄심이라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아내와 세 딸이 있습니다. 아내는 저의 모든 영역에서 가장 힘이 되는 친구이자 동역자입니다. 그리고 저희 가정에 주님이 주신 귀한 세 딸 역시 이민자와 목사의 딸보다 주님의 백성으로서 귀하고 멋지게 살며 사역하고 있는 가장 소중한 보물이자 동역자들입니다. 쉽지 않은 밴쿠버에서의 생활 속에서도 우리 가족의 시선이 주님께 고정되어 지금까지 오게 하신 주님께 감사하고, 남편이자 아버지로서 우리 가족이 늘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
현재 밴쿠버드림교회는 교회의 모든 것을 ‘제자’, ‘선교’, ‘섬김’이라는 3가지 핵심 가치에 집중하여 달려가고 있는 작고 미약한 교회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자신을 주님이 주신 꿈을 꾸고 이루기 위해 살아가는 ‘Dreamer’라고 말합니다. 우리 자신의 작고 미약함보다 더 크신 주님이 우리를 부르셨음을 믿고 고백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밴쿠버드림교회는 다양한 나이의 여러 민족이 다른 사람들이 모여 주님이 주신 ‘제자’, ‘선교’, ‘섬김’의 비전 아래 함께 헌신하여 살아가는 비전 공동체입니다. 우리의 왕이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주님을 섬기고 예배하는 예배 공동체입니다. 그리고 우리와 함께 있는 사람들과 주님의 것을 섬기는 섬김 공동체입니다. 아직 철도 없고 부족한 젊은 교회입니다. 그렇지만 Dreamer들은 주님이 다스리는 모든 영역이 주님의 나라임을 고백하며 학교, 가정, 직장에서 오늘도 복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복음의 증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주님은 저와 저희 가정에 그리고 밴쿠버드림교회에 많은 은혜를 주셨습니다. CRC 교단 가입을 비롯한 지나간 모든 시간들이 부족한 저에게 주님이 베풀어주신 크고 과분한 사랑과 은혜라 고백합니다. CRC라는 교단 안에서 함께 동역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와 밴쿠버드림교회가 앞으로도 이 땅에서 주님이 주신 사명을 다하며 한결같이 부르심대로 세상을 향해 달려가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ommentare